PC Games

[game][bsummary]

APP

[app][bigposts]

한글패치

[한글패치][twocolumns]

파크라이 할인/유비소프트/파크라이 6 출시/파크라이 시리즈

파크라이 시리즈 할인




파크라이 6 출시 기념으로 

현재 유비소프트에서 파크라이 시리즈를 80% 이상의 할인율로 할인 중입니다. 

아래 링크 첨부

더불어 7월24일까지 에픽게임즈에서 Torchlight II (21,000원→평생 무료)를 무료 배포하고 있습니다.



파크라이 3 85%할인, 3,300원



게임 스토리 설명,

Far Cry 3 플레이어는 외딴 세상에 홀로 떨어진 제이슨 브로디가 되어 문명과 동떨어진 신비로운 열대섬에 갇히게 됩니다. 

법도 없고 폭력이 유일한 해결책인 야만의 낙원에서 플레이어는 언제, 어디서, 어떻게 이야기를 진행할지 결정합니다. 

플레이어는 옳고 그름의 기준을 잃어버린 섬을 누비며 칼을 휘두르고 은신하고 폭파하며 총을 쏘게 됩니다.


파크라이 4 80%할인, 6,600원



게임 스토리 설명,

높이 솟은 히말라야에 숨겨진 키라트는 전통과 폭력으로 물든 나라입니다. 당신은 에이제이 가일입니다. 어머니의 마지막 소원을 이루기 위해 키라트를 여행하던 당신은 독재자 페이건 민의 독재를 끝내기 위한 내전에 휘말리게 됩니다. 곳곳에 예상치 못한 위험이 도사리는 방대한 오픈 월드를 탐험하고 여행하십시오. 이곳에서는 모든 선택이 중요하며 매 순간이 이야기입니다. 키라트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전작의 전설적인 DNA에서 탄생한 Far Cry® 4에서는 가장 방대하고 몰입되는 Far Cry®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난입, 오픈 월드, 협동 플레이가 한데 어우러진 새롭고 방대한 오픈 월드를 즐기십시오

파크라이 5 85%할인, 9,750원



게임 스토리 설명,

몬태나주, 호프 카운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 목가적인 동네는 자유를 사랑하는 사람들이 모인 곳이자 광신적 종말론 교단인 '에덴의 문으로 가는 과업'의 고향입니다. 교단의 지도자 조셉 시드와 그의 형제들, 전령과 맞서 싸우며 레지스탕스의 불길을 일으키고 포위당한 공동체를 해방하십시오.

사악한 교단과 맞서 싸우십시오
홀로 혹은 함께 호프 카운티를 해방하십시오. 용병과 용병 야수를 모집하고 교단을 무찌르십시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