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Games

[game][bsummary]

APP

[app][bigposts]

한글패치

[한글패치][twocolumns]

[에픽게임즈] 렘넌트 프롬 디 애쉬 무료(Remnant: From the Ashes)

[에픽게임즈] 렘넌트 프롬 더 애쉬

렘넌트 프롬 디 애쉬
(Remnant From the Ashes)

공식 사이트 : 홈페이지 , youtube 채널

한글 미지원 (아래 한글패치 링크 참고)


#1. epic games에서8/14일 부터 1주일간 무료로 배포

 렘넌트: 프롬 디 애쉬는 2019년 8월에 출시한 비교적 최신의 게임이며 한국에서는 올해 2월에 출시를 했습니다. 

 언리얼 엔진4로 Gunfire Games에서 개발한 일인용 및 멀티플에이가 가능한 3인칭 액션 슈팅 비디오 게임입니다. 



일명 "총을 쏘는 소울 시리즈"라는 평이 있을만큼 게임의 TPS요소가 강한 소울라이크을 느낄수 있습니다. 다크 소울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추천드릴만한 게임입니다.


#2. epic games store

링크 : 렘넌트-프롬 디 애쉬 41,000원 → 무료 배포(14일~21일


 epic games store 통해서 41,000원의 렘넌트: 프롬 디 애쉬를 epic games에서 평생 무료로 라이브러리에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PC판 렘넌트: 프롬 더 애쉬는 한글을 지원하지 않기에 한글패치가 필요한데, 한글 패치는 아래에 링크에 걸어둔 게시물에서 자세히 다루겠습니다.


#3. 한글패치 방법

링크 : 렘넌트: 프롬 디 애쉬 한글패치


#4. 게임 스토리 개요

세계는 다른 차원의 고대 악에 의해 혼돈에 빠졌습니다. 인류의 마지막 남은 자 중 하나로서, 당신은 혼자서 또는 최대 두 명의 다른 생존자들과 함께 발판을 개척하고, 재건하고, 잃어버린 것을 되찾기 위해 치명적인 적 무리를 물리쳐야합니다.

링크 : 자세한 게임 스토리 보기 by 나무위키


#5. 게임 팁 간단 정리

  •  부술 수 있는 물건들(나무상자, 나무 베리어, 각종 항아리 등등)을 부수면 확률적으로 돈과 강화 재료가 나온다
  •  소모품을 아끼지 말자. 세상 곳곳의 npc들이 유용한 소모품들을 많이 팔고 있으며 특히나 상태이상 해제를 위한 소모품들은 없으면 바로 수정으로 사출당하니, 인벤토리에 가득 담아놓자.
  •  최종 강화 재료인 시뮬라크럼(Simulacrum)은 수집. 모든 무기 및 방어구의 최종 강화 재료인 만큼 사용처가 매우 많지만, 한 회차당 거의 1개나 2개 정도 나올 만큼 수급이 어렵다. 초반에 무기나 방어구의 최종 강화가 어차피 안될 때는 용의 심장에 투자하고, 최종 강화를 할 때 쯤에는 아껴두었다가 강화에 투자하자.
  •  최초 맵이 생성될 때 랜덤으로 생성된다.
  • 보스 중 어떻게 잡느냐에 따라 다른 재료를 드랍하는 보스들이 있다. SingeThe Ent, The harrow, The Totem Father, The Ravager 등등

링크 : 게임 팁! 자세히 보기 by 나무위키


#6. 더불어 렘넌트: 프롬 디 애쉬 위키에서 더 많은 공략과 정보를 알 수 있습니다.


오른쪽 하단에 있는 "이메일 구독"이나 "팔로워"를 하시면 

블로그 게시물을 빨리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