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Games

[game][bsummary]

APP

[app][bigposts]

한글패치

[한글패치][twocolumns]

[플레이스토어] 사이터스2 (2,500->무료)/오늘의 무료 게임

 [플레이스토어] 

사이터스2 

(2,500->무료)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100만 명 이상 다운로드하고 4.3의 평정을 받은 "사이터스Ⅱ"을 9월 19일까지 무료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원래는 2,500원의 유료 리듬 게임이지만 공짜로 설치하고 광고도 없이 쾌적하게 게임을 무료로 플레이 가능합니다.

링크 [플레이스토어] 사이터스Ⅱ (2,500->무료)/오늘 무료 게임

 관심 있으신 분은 얼른 위에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플레이스토어로 이동되고 설치하시면 설치하신 구글 계정에 영구적으로 남아서 할인행사가 끝나도 무료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사이터스Ⅱ의 특징으로는 톡특한 판정선을 탑재한 리듬 게임으로 판정선을 따라 터치를 하여 점수를 얻고, 다섯 종류의 다른 판정선과 수시로 변화하는 판정선에 따라 게임 플레이와 악곡에 몰입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거기다 한국, 미국, 유럽, 대만, 일본 등 세계 각지의 창잦고이 수록되어있으며 다양한 스타일의 일렉트로, 락, 클래식 등의 곡을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이터스Ⅱ만의 독특한 스토리 시스템으로 플레이어가 게임 속에서 이야기 조각을 맞춰 나가며 동시에 영화와 같은 시각적 연출도 함께 즐기실 수 있습니다.


※ 본 게임에는 약간의 폭력성이 있는 이야기와 비속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15세 이상의 사용자에게 사용을 권장합니다.
※ 본 게임에는 유료 구매 항목이 있습니다. 개인의 흥미와 능력에 따라 구매를 진행하시고 과도한 소비를 지양하여 주십시오.
※ 장시간 과도한 게임 이용을 자제하여 주십시오.
※ 본 게임을 이용하여 도박이나 기타 위법 행위를 금하여 주십시오.

출처 : 구글플레이스토어

퍼가셔도 되고 복사하셔도 됩니다. 단 출처만 달아주시면 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