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Games

[game][bsummary]

APP

[app][bigposts]

한글패치

[한글패치][twocolumns]

[에픽게임즈] 웨어 더 워터 테이스트 라이크 와인(Where the Water Tastes Like Wine) 무료 배포

[에픽게임즈] 

웨어 더 워터 테이스트 라이크 와인

(Where the Water Tastes Like Wine) 

무료 배포

 에픽게임즈에서 9월 11일 부터 9월 18일까지 2018년에 출시한 "웨어 더 워터 테이스트 라이크 와인(Where the Water Tastes Like Wine)" 무료로 배포합니다. 이 게임은 2017년에 9분야에서 수상을 한 게임으로 높은 평가를 받는 게임입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서 에픽게임즈에서 무료포 배포하는 "웨어 더 워터 테이스트 라이크 와인(Where the Water Tastes Like Wine)"를 받고 즐기실 수 있습니다.

 아쉽게도 웨어 더 워터 테이스트 라이크 와인(Where the Water Tastes Like Wine)는 한글을 지원하지 않기에 언어의 장벽이 있는 게임입니다.





 웨어 더 워터 테이스트 라이크 와인(Where the Water Tastes Like Wine)는 여행을 하면서 이야기를 듣는 게임으로 영토확장주의가 일어나는 중에 살아남은 사람들에 관한 이야기 중심의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미국의 대공황기를 배경으로 하고 있으며 원하는 속도로 여행하며 여러 캐릭터를 만나 이야기를 들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만난 캐릭터의 이야기에 대한 응답으로 이후 점차적으로 스토리가 명확해집니다.


게임 중 배고픔이나 피로를 보충하기 위해 상품을 구매해야하고 또한 돈도 벌어야 합니다. 여러 상품들 중에는 더 빠른 교통 수단도 있으며 교통 수단으로는 도보,히치하이킹과 화물 호핑을 포함하여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퍼가셔도 되고 복사하셔도 됩니다. 단 출처만 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출처 : epic games, steam

댓글 없음:

댓글 쓰기